누군가의 집

누군가의 집

누군가의 집

연트럴파크의 끝자락에 다다를 즈음 공원 옆 작은 골목으로 들어서면 따뜻한 감성을 지닌 패브릭숍이 있다.

 

연남동 코콘

 

연남 패브릭숍

 

연남동 쇼룸

 

오래된 빌라의 파랑 대문 앞 자그마하게 붙어 있는 간판이 전부인 패브릭숍 코콘은 쇼룸이지만, 실제 대표가 주거하면서 작업실로도 사용하는 등 독특한 형태를 띠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스튜디오 플랏엠이 시공을 맡았으며, 아늑한 감성을 살린 인테리어와 코콘의 컬러풀한 패브릭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코콘의 스타일은 영화 <Call Me by Your Name>에서 영감을 받아 출발했으며, 집에서 생활하는 집순이 같은 컨셉트로 커튼, 이불, 쿠션, 홈웨어까지 주로 자연적인 소재의 리넨과 코튼 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으로 가을을 맞아 따뜻한 느낌의 니트 블랭킷과 쿠션, 겨울 리넨 베딩을 출시할 예정이다. 코콘은 작은 공간이니만큼 한 시간에 한 팀씩 상담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고 하니 예약은 필수다.

add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27길 52

tel 02-6498-8874

open 화~토요일 오후 1시~7시, 일 · 월요일 휴무

 

리넨 쿠션

페블 리넨 쿠션.

 

니트 쿠션

울 소재의 허니콤 니트 쿠션.

 

리넨 침구

페블 리넨 베딩.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예린, 이현실

TAGS
모던 패밀리

모던 패밀리

모던 패밀리

국내 소파 브랜드 다우닝에서 소개한 ‘덴버 4인 카우치’는 신혼집부터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 댁이나 자녀가 있는 가정에도 두루 어울릴 수 있는 소파다.

 

4인 소파

 

그레이 카우치

 

원하는 각도로 조절 가능해 목과 허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헤드레스트와 넓은 폭, 대각선으로 펼쳐진 팔걸이가 시원해 보인다. 곡선과 대각선의 교차로 모던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덴버 4인 카우치는 뉴베이지, 초코, 진그레이, 네이비 등 총 7가지 가죽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tel 판교사옥 전시장 031-593-2138

web www.dauningmall.co.kr

CREDIT

에디터

TAGS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키즈 아이템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키즈 아이템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키즈 아이템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키즈 아이템.

 

아물레또 조명

아물레또.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손자를 위해 디자인한 책상 조명은 라문.

 

유르시스템 책장 선반

유르 시스템. 폴리프로필렌 소재의 모듈을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책장 겸 선반은 짐블랑.

 

니코니코 시쿠시쿠 쿠션

니코니코 시쿠시쿠 쿠션. 일본 현대미술가 미사키 카와이와 협업한 두 가지 표정이 담긴 원형 쿠션은 키티버니포니.

 

도나윌슨타이거 접시

도나 윌슨 타이거 플레이트. 귀여운 호랑이 얼굴이 그려진 본차이나 접시는 텐바이텐.

 

푸르티카나 파인애플 토이

푸르티카나 파인애플 토이. 뜨개질한 과일과 물고기 모양의 장난감을 선보이는 푸르티카나 시리즈는 짐블랑.

 

알마 그린 키즈체어

알마 그린. 등받이에 아름다운 나무 곡선이 장식된 키즈 체어는 쌓아서 보관할 수 있다. 짐블랑.

 

 

밀크 베드

밀크 베드. 아래쪽에 서랍이 있어 이불이나 부피가 큰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침대는 비아인키노.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