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황금연휴를 함께할 캐리어 추천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함께할 캐리어 추천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함께할 캐리어 추천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추석과 개천절을 포함해 총 6일의 휴일이 주어졌다.
선물 같은 연휴에 떠날 여행을 기다리며 캐리어를 준비해보자.

 

 

루이비통 모노그램 캔버스와 타이가 카우하이드 가죽 소재를 조합한 호라이즌 55 트롤리 백은 질감을 살린 가죽과 코팅 캔버스 소재에 동일한 색조를 입혀 호라이즌 특유의 깔끔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타이가라마 트래블 컬렉션으로 루이비통에서 판매. 5백32만원.

 

독특한 그루브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리지널 알루미늄 수트케이스 체크-인은 최고급 아노다이즈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해 견고하면서도 가볍다. 새로 출시한 아틱 블루 컬러는 여행의 설렘을 한층 배가한다. 리모와 제품. 2백43만원.

 

에너제틱한 디자인 요소를 클래식하게 해석한 블랙라벨 컬렉션 SBL 리클래식은 로큰롤 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스터드와 스트랩 장식을 조합해 과감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쌤소나이트 제품. 73만9천원.

 

흠집이나 이리저리 눌린 자국은 먼 거리를 이동하는 캐리어의 숙명이다. 이러한 찌그러진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아이콘 스트라이프 블랙은 처음부터 손상된 모습으로 디자인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크래쉬배기지 제품. 51만8천원.

 

기존 박스 형태의 캐리어 디자인에서 벗어나 원통형의 귀여운 디자인을 입은 롤리오는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트렌디한 컬러가 어우러져 한층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준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제품. 23만9천원.

그동안 읽고 싶었던 책을 한아름 안고 떠나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콤팩트 캐리온 캐리어를 추천한다. 대부분의 항공사 좌석 아래에 맞게 디자인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탈부착 가능한 파일 칸막이가 있어, 책이나 서류, 노트북 보관에 용이하다. 투미 제품. 1백69만원.

 

 

이탈리아 실용주의 브랜드 브릭스의 벨라지오 트롤리는 은은한 베이지 톤에 소가죽 디테일을 더해 클래식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부드럽고 소음이 적은 휠은 우아함을 한층 더해준다. 89만8천원.

 

우스꽝스러운 그래픽이 포인트가 되어주는 립스틱 프린트 여행용 캐리어는 부드러운 가죽 느낌의 재질로 가볍고 고급스럽다. 셀레티 제품으로 파페치에서 판매. 70만6천원.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강성엽

TAGS
우아한 가을을 위한 키친 테이블 TIP

우아한 가을을 위한 키친 테이블 TIP

우아한 가을을 위한 키친 테이블 TIP

변화하는 계절을 맞아 집 안에도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다. 가을 색감을 입은 그릇부터 커틀러리, 테이블 보까지 다양한 홈 스타일링 아이템을 준비했다.

 

1 35원형 컬러 옻칠 매트의 그레이 컬러는 허명욱 작가의 작품. 가격 미정. 모두 조은숙 아트앤라이프스타일 갤러리에서 판매. 2 소박한 맛이 살아 있는 이능호 작가의 높은 굽볼. 가격 미정. 3 2가지 소재를 접목한 허명욱 작가의 옻칠 유기 수저. 가격 미정. 4,5,6  5첩 반상을 차리기 좋은 윤상현 작가의 뚜껑합과 종지. 가격 미정. 7  반상에 빠질 수 없는 국그릇은 이능호 작가의 것. 가격 미정.

 

1  둥근 사각 옻칠 트레이는 허명욱 작가의 작품으로 조은숙 아트앤라이프스타일 갤러리. 가격 미정. 2,5  신선한 샐러드에 따듯한 차 한잔 곁들이면 가볍게 한 끼 해결하기 좋다. 차노유 티컵과 티포트는 모두 챕터원. 2만8천원, 7만8천원. 3 샐러드 서버는 비츠 리빙 제품으로 챕터원. 2개 8만9천원. 4 유리 볼에 샐러드를 담으면 채소의 고운 컬러를 다각도로 감상할 수 있다. 이센도르트 제품으로 챕터원. 18만2천원.

 

 테이블 매트는 Alt729. 2개 3만3천2백원. 2 양식 커틀러리 ‘라륀’은 유기가 이렇게 멋스러울 수 있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한다. 서울번드에서 판매. 9만2천원. 3 크리스털 디캔터 마개 모양을 본뜬 리 브룸의 와인 글라스는 챕터원. 18만5천원.  4 파스타처럼 근사한 양식에 활용하기 좋은 라지 라운드 접시는 에르메스. 음식이 비워질 때마다 드러나는 정교한 일러스트를 감상하는 재미가 있다. 가격 미정.

 

블루 컬러의 사각 매트. 2만5천원. 모두 광주요 제품. 면 요리에 곁들이는 자그마한 반찬을 담기에 좋은 월백 시리즈 흰빛 연화접시. 13cm 3만1천원, 21cm 5만7천원. 은은한 백자의 매력이 살아 있는 면기는 월백 시리즈 달형볼 제품. 5만2천원. 4고운 컬러의 채색 수저 세트. 3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플로리스트와 함께 하는 가을 꽃꽂이

플로리스트와 함께 하는 가을 꽃꽂이

플로리스트와 함께 하는 가을 꽃꽂이

가을의 풍성함을 담은 색다른 꽃꽂이를 진행했다.
가을에 어울리는 색감과 열매로 완성한 큰 사이즈의 꽃꽂이 어레인지먼트를 소개한다.

 

 

가을은 봄부터 열매를 맺기 위해 공을 들여온 만물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계절이기도 하다. 가을에 하는 꽃꽂이는 그래서 풍성하고 크기가 클수록 계절과 더욱 잘 어울린다. 크기가 큰 꽃꽂이의 경우 전체적인 크기와 형태를 고려해야 균형 잡힌 어레인지먼트를 완성할 수 있다. 미스고 플라워즈의 고은혜 플로리스트는 세로로 긴 꽃병에 어울리는 L자형 꽃꽂이를 천일홍과 장미, 국화 등 화려한 색감의 꽃을 사용해 완성했다. 꽃의 종류와 전체적인 모양을 생각해서 꽂는다면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아이비 2 남천 앤티크 수국 글라디올러스 5 샴페인 국화 헬레니움 풍선초, 아이비 8 아스클레피아스 뱅크시아 10 스킨 11 스파티필름 12 천일홍 13 장미 14 호랑이눈

 

미스고 플라워즈의 가을 들판 같은 어레인지먼트

1 남천, 풍선초, 스파티필름 등의 녹색 소재를 꽂은 오아시스에 장미부터 꽂는다.

TIP
 꽃이 핀 들판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오아시스에 다양한 녹색 소재류를 꽂아 어느 정도 공간을 메운 뒤 시작하는 것이 좋다.

뱅크시아와 수국, 국화 등 얼굴이 큰 꽃을 꽂아 메운다.

TIP
 중간 단계의 꽃을 꽂을 때는 높낮이에 변화를 줘 리듬감 있게 연출한다.

3
 천일홍과 아스클레피아스 등 줄기가 가늘고 들꽃처럼 자연스러운 꽃들을 사이사이 꽂는다.

TIP 
비어 있는 부분을 메우되, 전체적으로 L자 형태를 고려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게 꽂는다.

포인트로 노란색 헬레니움을 곳곳에 꽂고 스킨을 꽃병 아래로 늘어뜨려 완성하다.

TIP
 전체적인 색감이 한 가지일 경우 눈에 튀는 색깔의 꽃을 꽂으면 화사함을 더할 수 있다.

 

Miss Koh Flowers

이탈리아에서 플라워와 가드닝 경험을 쌓은 뒤 국내 호텔 플라워팀에서 활동했던 플로리스트 고은혜는 북아현동의 오래된 목욕탕을 개조한 작업실 ‘미스고 플라워즈’를 오픈했다. 이제 오픈한 지 1년이 되어가는 미스고 플라워즈는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타일 등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이곳만의 유러피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