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OOI
사자를 형상화한 무디 라이온 러그는 따뜻하고 유머러스한 공간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도잉굿즈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쿠션 중앙에 새겨진 새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색상과 화려한 패턴이 더해진 도도 안다스트라 라지 코튼 벨벳 쿠션은 하우스 오브 해크니 제품으로 매치스패션에서 판매.
농장에 한가득 피어난 다양한 모양의 버섯을 담은 패턴이 인상적인 머쉬룸 팜 쿠션은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활짝 핀 장미 꽃을 연상시키는 블룸은 만개한 꽃과 접힌 꽃 모양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나니 마르키나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2가지 패턴의 뱀 두 마리를 우아하게 수놓은 쿠션 베니뮤즈_F3344는 피에르 프레이 제품으로 다브에서 판매.
나비가 날아가는 모습을 묘사해 대담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인 페인티드 레이디는 알렉산더 맥퀸이 디자인했다. 더러그컴퍼니 제품으로 까시나에서 판매.
길레스파이 스로우는 온도 차가 심한 환경에서는 블랭킷으로, 간절기에는 간편한 이불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때는 월 데코로도 활용 가능하다. 슬로우다운 스튜디오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호랑이 모티프의 타이거 자수 트위드 쿠션은 기하학무늬의 직사각형 쿠션에 호랑이 자수와 구찌 로고로 멋스럽게 완성했다. 구찌에서 판매.